딱 필요한 만큼만 타는! 타임쉐어 자동차보험 출시

요즘 필요할 때마다 하루 단위로 가입이 가능한 원데이 보험들이 큰 인기를 끌고 있죠~ 또 최근에는 단기간 타인 소유의 차량을 운전하는 분들도 많아졌고요! 최근 현대해상에서도 필요한 만큼만 시간 단위로 가입할 수 있는 ‘Hicar 타임쉐어 자동차보험’을 출시했답니다. ^^

현대해상의 Hicar 타임쉐어 자동차보험을 통해 운전이 필요한 순간, 보험료 부담 없이 바로 자동차보험에 가입할 수 있게 되었는데요. 지금부터 자세한 내용을 소개해드릴게요.

아직 자동차를 구매하기 전이라면, 렌터카 또는 친구나 가족 소유의 자동차를 잠깐씩 빌려 타는 경우가 많죠~ 이럴 때 시간 단위 맞춤형 보험인 Hicar 타임쉐어 자동차보험이 아주 유용한데요! 스마트폰으로 필요할 때마다 언제 어디서나 가입이 가능하며, 최소 6시간부터 최대 10일까지 1시간 단위로 가입이 가능하답니다.

Hicar 타임쉐어 자동차보험 가입 시 어떤 보장을 받을 수 있는지 살펴볼게요.

타인 소유의 자가용(외산차 포함)를 운전하다가 사고가 발생한 경우! 기본담보인 대인배상, 대물배상, 자동차상해/자기신체사고를 보장받을 수 있어요~ 이때 기본담보 외에 타인차량 수리비용(차대차 한정, 자기부담금 50만원), 대인배상Ⅰ지원금과 법률비용 등의 특약은 추가로 선택하여 가입하실 수 있답니다.

이때, 차량소유자로부터 운전을 허락 받은 경우에만 가입이 가능하며 의무보험이 가입된 10인 이하의 자가용 승용차만 가입 할 수 있다는 점을 꼭 참고해주세요. 또한, 본인 또는 배우자 소유의 자동차가 없는 경우와 가입자 또는 그 배우자 명의의 자동차보험(리스차량 포함)이 없는 경우에 한해 가입 가능해요. 법인차량은 가입이 불가하고요!

렌터카를 운전하다 사고가 발생한 경우 발생한 차량손해를 보장받을 수 있는데요~ 렌터카 수리비용 외에 휴차료 지원 특약을 추가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휴차료 지원 특약은 렌터카 수리 기간 중의 영업 손해를 보상해주죠.

가입 전 렌터카 임대차 계약서에 기재된 계약기간의 개시시점부터 1시간 이내에만 가입이 가능하다는 점을 꼭 참고해주세요.(렌터나 임대차 계약서 상 명기된 운전자에 한함)

또한, 10일 이내 대여한 차량만 가입이 가능하며, 가입 시 운전할 차량의 사진촬영이 필요해요.

Hicar 타임쉐어 자동차보험처럼 단기운전자확대특약도 교대운전 등 타인 소유의 자동차를 일정기간 동안만 운전할 때 발생할 수 있는 만약의 사고에 대비할 수 있는데요~

단기운전자확대특약은 가입한 날 자정(24시)부터 보상 효력이 발생하기 때문에 당일 가입은 불가하답니다. 그래서 최소 하루 전에는 미리 가입해두어야 하죠! Hicar 타임쉐어 자동차보험은 즉시 가입이 가능하며, 개시일이 24시간 이내인 경우에는 미리 가입해놓을 수도 있답니다.

또한 단기운전자확대특약은 최소 1일에서 최대 60일까지 가입이 가능한데요~ Hicar 타임쉐어 자동차보험은 시간단위 맞춤형 보장이기 때문에 최소 6시간부터 최대 10일까지 1시간 단위로 가입이 가능하죠!

접기/펴기

딱 필요한 만큼만 타는! 타임쉐어 자동차보험 출시

보험 상품 별 특성이 다르기 때문에 상황 별로 적합한 상품을 골라 보다 효율적으로 보험가입을 해보세요~ 시간적 여유가 있고 비교적 장기간 타인 소유의 자동차나 렌터카를 운전해야 한다면 단기운전자확대 특약을! 즉시 가입이 필요하고 짧은 기간 운전할 예정이라면 Hicar 타임쉐어 자동차보험이 적합하겠죠.^^

지금까지 딱 필요한 만큼만 시간 단위로 가입할 수 있는 Hicar 타임쉐어 자동차보험 출시 소식과 함께 보장내용 및 주의사항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린 내용을 참고하시고, 자동차보험을 더욱 스마트하게 이용해보세요!

Hicar 타임쉐어 자동차보험료가 궁금하다면? 지금 바로 아래 배너 확인!